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구입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A/S 관련 안내 드립니다.

제품 사용 후 하자/오배송을 발견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미 사용하신 상품의 경우 즉시 반품/교환으로 접수는 불가능합니다.

하자 부위에 대한 A/S로 진행이되며, 정확한 A/S가능여부는 검품 후 확인 가능합니다.

보다 정확한 확인 및 안내를 위하여 [하자내용/사용기간/횟수] 를 확인하셔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A/S 불가능한 상품이 있나요?

상품이나 하자 사유에 따라 A/S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하자 확인 후 정확한 안내 가능합니다.

AS 접수했는데 소요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s접수건은 당사 물류차량으로 이동해 A/S센터에서 확인 후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이와 같이 고객님이 맡겨주신 제품을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이동 관리하기위해 대략 10일(영업일기준)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며, 상황에 따라 단축 지연이 발생할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문의하러가기

COUP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