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A/S 관련 안내 드립니다.
제품 사용 후 하자/오배송을 발견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미 사용하신 상품의 경우 즉시 반품/교환으로 접수는 불가능합니다.
하자 부위에 대한 A/S로 진행이되며, 정확한 A/S가능여부는 검품 후 확인 가능합니다.
보다 정확한 확인 및 안내를 위하여 [하자내용/사용기간/횟수] 를 확인하셔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A/S 불가능한 상품이 있나요?
상품이나 하자 사유에 따라 A/S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하자 확인 후 정확한 안내 가능합니다.
AS 접수했는데 소요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s접수건은 당사 물류차량으로 이동해 A/S센터에서 확인 후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이와 같이 고객님이 맡겨주신 제품을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이동 관리하기위해 대략 10일(영업일기준)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며, 상황에 따라 단축 지연이 발생할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COUP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