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들은 어디로 문의하나요?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해당 상품 페이지 내 'Q&A' 탭을 이용해 주세요.

주문한 상품의 상품평을 등록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하신 제품 상세페이지의 Review란에서 상품평 등록 가능하며

또는 [마이페이지]- [주문조회]- [주문처리상태]-[구매후기]로 상품평 등록 가능합니다.

상품 Q&A를 작성할 수 없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저희 이브자리에서는 깨끗한 거래 문화를 위해 상품평 및 상품 Q&A 작성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규칙에 어긋나는 글을 반복적으로 등록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게시물 작성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작성 제한이 되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비회원도 Q&A를 작성할 수 있나요?

로그인한 고객에 한하여 Q&A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답변과 고객님간의 원활한 커뮤니티이용을 위한 정책이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된 상품이 등록된 색상과 달라요.

상품 이미지 제작시, 조명과 배경 그리고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컴퓨터 모니터의 색감과 상태에 따라, 몰에서 보신 상품의 색감과 실제 상품 색감이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품에 표기된 컬러와 주문 시 선택한 컬러가 차이가 있다면 오배송된 경우이오니 무상으로 반품 및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 정보가 잘못되어 있어요.

잘못된 상품정보는 고객센터 Q&A를 통해 알려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수정하겠습니다.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입금전', '입금확인' 단계에서만 가능하며, 주문취소는 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탭에서 가능합니다.

(일부상품의 경우,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 요속통, 이불속통, 한실예단상품(주문후제작상품)

주문을 하고 나서 결제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방법 변경은 불가능하며,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비회원이신 고객님께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이신 고객님께서는 상품정보페이지에서 바로

주문을 클릭하신 후 '비회원주문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주문 시 이벤트 및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의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배송 중에 배송지 변경을 하고 싶어요.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을 주문한 후에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을 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품 옵션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후제작상품 불가)

할부 결제가 가능한가요?

네. 5만원 이상 카드 결제를 하실 경우 할부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무이자 할부는 상품 설명에 '무이자할부'라는 표시가 되어 있는 상품에 한하며, 적용되는 무이자 할부 개월 수는 상품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을 발행 받았는데 금액이 이상한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상품 금액과 달라요.

현금영수증은 고객님 결제하실 때 사용한 포인트, 적립금, 제휴포인트 등은 제외하고 발행됩니다.

주문 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 변경이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는 몰에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결제하신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서 매출취소 기간이 3~7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 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그 내역은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문의하러가기

COUP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