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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반품이 가능한 기준이 궁금해요.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구매자 단순 변심 :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단, 주문후제작상품은 불가)

2. 표시, 광고 다름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이내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을 멸실 또는 훼손한 경우(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단 포장비는 청구됨)

2. 주문 후 제작상품으로 기재되어 있음 상품.(요속통, 타퍼, 이불속통, 한실예단상품 등)

3.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4.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오늘 반품 접수를 했는데요. 상품을 언제 가지고 가는지 알 수 있을까요?

반품 수령은 반품 접수 후 5일 이내로 택배 기사님이 고객님의 댁으로 방문하여 수령합니다. 단,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고객님께서는 반품하실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시어 택배 기사님 편으로 반송해주시고, 상품에 대한 반품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해 주십시오.

교환/반품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

교환/반품을 요청하시는 사유에 따르 비용 부담 주체가 달라집니다.

1. 구매자사유(변심/옵션변경 등) :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2. 판매자사유(하자/오배송 등) : 판매자가 부담으로 접수됩니다.

단순 변심으로 교환/반품할 경우 교환/반품 비용을 고객이 부담하는데, 이런 단순 변심은 어떤 걸 말하는 건가요?

제품에 하자가 없음에도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교환비/반품비가 부과됩니다.

단순 변심 교환/반품이란? 고객님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사항들(디자인불만, 사이즈불만, 소재불만, 컬러 불만 등)에

의한 교환/반품 경우를 말합니다.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고객님께서 반품할 상품을 임의로 반송할 경우, 반품 내용을 할 수 없어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반품할 상품은 직접 보내지 마시고, 인터넷을 통해 반품 신청을 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접수하여 주십시오.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반품 접수를 하시면 지정하신 수거지로 택배 기사님이 방문합니다. 그러니 상품을 미리 포장해 주시고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시면 전달해 주십시오.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도 가능한가요?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교환은 동일한 색상 변경만 가능)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수령한 상품 반품 후 신규주문 부탁드립니다.

하자 상품이 배송된 경우 맞교환이 가능한가요?

교환 사유와 무관하게 당사에서는 맞교환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받으신 상품 회수 및 검수 진행 후 새 상품이 발송되므로 교환 상품 수령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을 오프라인매장에서 반품할 수 있나요?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반품/교환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비용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반품비 배송비는 별도로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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